지원 방법
<2021> 행동중재 어떻게? 이렇게!(충청북도특수교육원)
by 행동중재
2023. 12. 22.
순 |
행동 특성 |
쪽 |
1 |
친구에게 나쁜 말을 하고 주먹으로 때리는 학생 A |
76 |
2 |
주변 사람들에게 침을 뱉는 학생 B |
78 |
3 |
수업 시간에 소리 지르는 유아 C |
80 |
4 |
바닥에 주저앉고 눕거나, 손을 잡지 않고 뛰어가는 유아 D |
82 |
5 |
선생님이나 친구의 손등을 할퀴는 행동을 하는 학생 E |
83 |
6 |
수업이 시작되면 교실 밖으로 뛰어나가거나 교실을 돌아다니는 학생 F |
88 |
7 |
수업시간에 교사를 때리거나 자신의 머리를 때리고 손등을 할퀴는 유아 G |
93 |
8 |
선생님의 얼굴을 주먹으로 때리는 학생 H |
97 |
9 |
물건을 던지거나 주먹으로 기물을 파손하는 학생 I |
99 |
10 |
바지에 손을 넣어 성기를 만지는 행동을 하는 학생 J |
101 |
11 |
다른 사람에게 욕하고 때리는 행동, 성적 발언을 하는 학생 K |
103 |
12 |
손목과 쇄골 등 몸에 칼로 자해를 하는 학생 L |
108 |
2021. 행동중재 지원 자료집 '행동중재 어떻게 이렇게'.pdf
9.95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