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연속적 지원체계의 학급차원 긍정적 행동지원이 특수학교 중학생의 수업참여행동과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 단국대학교. 단국대학교, 35(2), 107~134.
NAVER 학술정보 > 연속적 지원체계를 적용한 학급차원 긍정적 행동지원이 특수학교 중학생의 수업참여행동과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
네이버 학술정보
연속적 지원체계를 적용한 학급차원 긍정적 행동지원이 특수학교 중학생의 수업참여행동과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
academic.naver.com
'지원 방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논문 속> 문제행동 기능별 중재 방법 사례 정리 (0) | 2023.12.18 |
---|---|
<논문 속 PBS 절차> 학년차원의 긍정적행동지원이 지적장애 초등학생의 수업참여행동에 미치는 효과 (0) | 2023.12.12 |
<논문 속 PBS 절차>학급 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특수학교 초등학생의 문제행동과 또래와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효과 (0) | 2023.12.12 |
<2020> 발달장애인의 도전적 행동 중재 매뉴얼(국립특수교육원) (0) | 2023.11.22 |
<2014> 장애학생의 문제행동 사례별 중재가이드북(부산광역시교육청)-장애유형별 사례 (0) | 2023.1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