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원 방법

<논문 속 PBS 절차> 연속적 지원체계의 학급차원 긍정적 행동지원이특수학교 중학생의 수업참여행동과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

by 행동중재 2023. 12. 12.

<출처: 연속적 지원체계의 학급차원 긍정적 행동지원이 특수학교 중학생의 수업참여행동과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 단국대학교. 단국대학교, 35(2), 107~134.

NAVER 학술정보 > 연속적 지원체계를 적용한 학급차원 긍정적 행동지원이 특수학교 중학생의 수업참여행동과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

 

네이버 학술정보

연속적 지원체계를 적용한 학급차원 긍정적 행동지원이 특수학교 중학생의 수업참여행동과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

academic.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