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원 방법

<논문 속 PBS 절차>학급 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특수학교 초등학생의 문제행동과 또래와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효과

by 행동중재 2023. 12. 12.

<출처:  김진자, 곽승철 (2020). 학급 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특수학교 초등학생의 문제행동과 또래와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효과.  공주대학교특수교육연구소, 24(2), 73~109.

 

NAVER 학술정보 > 학급 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특수학교 초등학생의 문제행동과 또래와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효과

 

네이버 학술정보

학급 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특수학교 초등학생의 문제행동과 또래와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효과

academic.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