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김진자, 곽승철 (2020). 학급 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특수학교 초등학생의 문제행동과 또래와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효과. 공주대학교특수교육연구소, 24(2), 73~109.
NAVER 학술정보 > 학급 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특수학교 초등학생의 문제행동과 또래와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효과
네이버 학술정보
학급 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특수학교 초등학생의 문제행동과 또래와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효과
academic.naver.com
'지원 방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논문 속 PBS 절차> 학년차원의 긍정적행동지원이 지적장애 초등학생의 수업참여행동에 미치는 효과 (0) | 2023.12.12 |
---|---|
<논문 속 PBS 절차> 연속적 지원체계의 학급차원 긍정적 행동지원이특수학교 중학생의 수업참여행동과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 (0) | 2023.12.12 |
<2020> 발달장애인의 도전적 행동 중재 매뉴얼(국립특수교육원) (0) | 2023.11.22 |
<2014> 장애학생의 문제행동 사례별 중재가이드북(부산광역시교육청)-장애유형별 사례 (0) | 2023.11.20 |
<2014> 장애학생의 문제행동 사례별 중재가이드북(부산광역시교육청)-문제행동 별 사례 (0) | 2023.1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