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방법
<논문 속 PBS 절차> 연속적 지원체계의 학급차원 긍정적 행동지원이특수학교 중학생의 수업참여행동과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
행동중재
2023. 12. 12. 10:45
<출처: 연속적 지원체계의 학급차원 긍정적 행동지원이 특수학교 중학생의 수업참여행동과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 단국대학교. 단국대학교, 35(2), 107~134.
NAVER 학술정보 > 연속적 지원체계를 적용한 학급차원 긍정적 행동지원이 특수학교 중학생의 수업참여행동과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
네이버 학술정보
연속적 지원체계를 적용한 학급차원 긍정적 행동지원이 특수학교 중학생의 수업참여행동과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
academic.naver.com